메뉴열기

CHARMZONE


피부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씨앗 삼아 30여 년 한 길을 걸어왔습니다.

1984년부터 시작된 참존의 30여 년 역사는 늘 '새로운 도전'의 연속이었습니다. 한 자리에 머물기보다는 변화를 택했고, 남들을 따라하기 보다는 새로움을 추구했습니다.

'다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겠다'는 올곧은 집념으로 제품의 개발부터 광고,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기존의 틀을 깨고 남들이 가지 않는 새로운 길을 개척해왔습니다. 이러한 '청개구리 정신'은 누구에게든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명품'을 만들어 내고자 하는 참존의 진심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참존의 청개구리 정신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무대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품질만 좋으면 세계가 우리의 것임을 알기에 단 하나를 만들더라도 명품정신을 담아내고 있으며, 이렇게 완성한 제품은 차별화된 유통채널과 마케팅 전략으로 세계에 알리고 있습니다. 현재 중국, 일본, 미국 등 세계 20여개국에서 만날 수 있는 참존, 앞으로도 그 영역을 넓혀가며 세계 모든 여성들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

산에 올라 무언가를 외치면 언제나 메아리가 되어 돌아오듯, 좋은 것을 보내면 더 좋은 대답으로 돌아온다고 믿습니다. 참존은 지난 30여년간 오로지 기초화장품만을 만들면서 여러분께 끊임없는 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그 메시지에 답해주셨던 참 좋은 메아리, 그 하나하나를 잊지 않고 마음에 새기며 오늘도 끊임없이 아름다운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진심을 통해 여러분의 삶이 참 아름다워지도록 어제보다 더 좋은 오늘, 오늘보다 참 좋은 내일을 만들어 가는 참존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참존 대표이사 김광석

경영철학

"다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
오직 최고의 명품만을 만들겠습니다."

명품 보증서

참존의 모든 제품에는 김광석 창업주의 사진, 서명과 함께 명품보증서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데 급급하기 보다는 단 하나의 제품을 만들더라도 세계 제일의 명품을 만들겠다는 참존 스스로의 다짐이자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정직한 품질로 정면 승부하겠다는 굳은 의지, 이러한 의지를 굽히지 않고 앞으로도 참존은 모든 제품에 새겨진 명품보증서의 문구를 실현하기 위해 쉼 없는 노력을 지속할 것입니다.


  • 네이버블로그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주)참존 대표이사 회장 김광석 l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318 참존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120-81-07761 l FAX : 02-3485-9429
문의전화(무료) : 080-022-0204 (월~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