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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RMZONE


고객의 향한 진심을 담은 참존의 3S 전략

샘플(Sample), 세미나(Seminar), 서비스(Service)의 머리글자를 따서 명명된 3S 전략은, 창립 초기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핵심 마케팅 전략임과 동시에 기업의 철학입니다.

샘플 전략SAMPLE

"샘플만 써 봐도 알아요"라 말할 수 있는 자신감

'샘플만 써 봐도 알아요'는 문구가 표방하듯 참존은 광고라는 매개체를 통하기 보다는 제품 그 자체로 고객과 직접 소통해 왔습니다. 창립 당시 대기업들 사이에서 신생 기업이었던 참존이 광고의 도움 없이 소비자에게 그 이름을 알릴 수 있었던 것도 바로 샘플 전략 때문이었습니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이 전략은 오늘날의 참존을 있게 한 초석이 되었습니다.

세미나 전략SEMINAR

CEO와 고객이 만나는 소중한 시간

참존의 고객 세미나는 강사가 아닌 피부전문 약사출신의 CEO가 직접 진행하는 세미나로써 1,000여회에 걸쳐 20여 만명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어떤 기업도 갖고 있지 않은 유일무이한 이 기록은 고객의 피부 건강에 조금이 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참존의 마음과,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고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자 하는 참존의 진심을 확실하게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서비스 전략SERVICE

근본적인 만족을 드리고자 하는 진심

참존은 마케팅을 위한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직접적인 이익을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펼쳐가고 있습니다. 우선, 기업과 소비자의 1:1 직거래 시스템인 CCS를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최저 가격에 공급하여 고객에게 근본적인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개념 피부 관리 서비스 센터인 참존스킨타운(CST)을 전국으로 확대해 최고가 브랜드인 참인셀을 통한 최상의 스킨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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